본문 바로가기

공간/머무름

30대를 위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_인생샷편

인생샷

저번 '30대를 위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_레스토랑 뺨치는 음식 편'에 이어, 이번에는 30대에게 추천하는 게스트하우스 '인생샷 편'입니다. 30대가 된 후 주변 사람들과 시간을 맞춰 여행을 가기 어렵다 보니 혼자서 여행을 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혼자 여행을 하면 내가 원하는대로 여행을 할 수 있지만, 인생샷 남기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혼여족도 인생샷을 얻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 난산리 큰집 

 

사장님께서 사진 찍는 일을 하시다 보니 진행하시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항상 인생샷을 남겨주십니다. 숙박객에게는 무료로 진행되는 ‘한사란둘레길 아침산책’,  ‘일출조지러’, ‘별빛 산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남기신 사진들을 봤는데, 사장님을 표현하듯 따뜻하고 포근함이 묻어나는 사진들이 많았습니다. 

 

'필름 카메라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하고 계셔서, 필름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업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직접 운영하시는 <사진관 조아가지구>에서 '디지털 흑백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제주도 야외 스냅 촬영'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찍는 것 그리고 사진 찍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무척 마음에 들어하실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그리고 다른 게스트하우스에서 보지 못했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바로 '힙산리 촌캉스'입니다. 힙산리 촌캉스는 2박 3일간 12명이 서로 붙어 다니며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추억을 쌓는 프로그램입니다. 대학시절 엠티 때 기분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꼭 한번 참여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숙소 정보

 

인스타그램 @nansan_grandhouse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로 27번길 17

입실/퇴실 입실 17:00 퇴실 11:00

 

조식 포함X / 석식 포틀럭 방식 

저녁 대화모임 소주 반입X, 맥주나 막걸리, 와인만 가능, 밤 11시까지 진행

 

화장실 공용

 

예약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